접수완료 드라이브 AGX 오린(NVIDIA
페이지 정보

본문
에스오에스랩은 엔비디아의 자율주행·로봇 소프트웨어 플랫폼 ‘엔비디아 드라이브 AGX 오린(NVIDIA DRIVE AGX.
군은 ‘2025년생태계교란종 제거사업’을 오는 8월 말까지 추진해 지역 생태환경의 건강성.
국민 접근성'에 방점을 두고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에 나선다.
AI와 사용자 사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등 새로운 AI생태계를 만들어 국가 AI 경쟁력을 제고시키는 것이 네이버클라우드 컨소시엄의 목표다.
성낙호 네이버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 기술.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주민들이생태계서비스지불제 사업의 일환으로 연안습지 환경정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오조리 민선8기 제주도정 핵심과제로 지역 주민들이 환경보전 활동을 펼치면 보상금을 지급하는생태계서비스지불제가 확산되고 있다.
] 공익법인 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가 이달 26일 열리는 '제2회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에서 '한국 창업생태계의 다양성'을 주제로 한 특별세션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세션 주제는 '한국 창업생태계의 다양성: 공백을 메우는 공존의.
앱을 통해 인근 가게의 음식을 주문하면 드론이 날아와 배달하는 방식인데요.
드론 상용화 첫걸음인데, 원주시는 드론 산업생태계조성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리포터] 드론 한 대가 하늘로 솟구칩니다.
상공을 가로질러 도착한 곳은.
세션 제목은 ‘한국 창업생태계의 다양성: 공백을 메우는.
대표적인생태계교란종 가시박입니다.
동강유역 2개 마을에서 관찰됐던 가시박은 불과 5년 사이 수십km를 거쳐 6개 마을로 확산했습니다.
수립한 지역산업진흥계획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가 추진하는 균형발전 대표사업으로, 지역 산업과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혁신생태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강원도는 이번 평가에서 신규고용 및 사업화매출 등 정량성과, 정책기획 역량, 성과 확산 전략.
한성숙(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3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빌딩에서 열린 '벤처생태계활성화를 위한 정책현장투어'에서 참석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중기부 제공 중소벤처기업부 한성숙 장관이 13일 '벤처생태계활성화를 위한 정책현장투어'를 열고.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 광복 특집 편성…나석주·윤동주 25.08.14
- 다음글원 징계, 처벌 등은 향후 검 25.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