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양수산부 이전과 광역교통망 구
페이지 정보

본문
부산일보DB부산시는 해양수산부 이전과 광역교통망 구축 등 지역 현안의 국정과제 반영을 환영하고 구체적인 실행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시가 최우선 과제로 꼽은 글로벌 허브도시 특별법과 한국산업은행 이전 또한 국정과제와 연계해 계속 추진.
◀ 앵 커 ▶부산시가 운영하는 역사 누리집에친일 인사가 버젓이 ′부산의 독립운동가’로 소개돼 있습니다.
부산시는 취재 전까지 "이런 사실을 전혀 몰랐다"며"오래전에 만든 자료여서 그렇다"이렇게 해명하고 있습니다.
부산일보DB부산시가 옛 침례병원 공공화 사업에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 지역 병원이 침례병원을 매입해 민간 병원으로 운영하겠다는 제안을부산시에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명 정부가 공공병원 확충을 공약으로.
[부산=뉴시스]부산시체육회는 13일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 사하구·부산진구·동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소속 아동 119명과 인솔자 16명 등 총 135명과 함께하는 청소년 체육교실을 개최했다.
(사진=부산시체육회 제공) 2025.
제8회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포스터 일부.
/부산시제공부산시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기리고 역사의 교훈을 되새기는 기념행사를 연다.
부산시는 오는 14일 오후 2시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제8회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행사를.
부산시가 14일부터 본격 운영하는 ‘15분도시 생활지도 서비스’ 화면.
왼쪽은 PC 버전, 오른쪽은 스마트폰 버전 모습.
/부산시제공부산시가 시민 생활 반경 15분 안에서 공공·문화·체육시설 등 주요 생활 인프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5분도시 생활지도.
부산시는 11일 시청에서 우버 택시와 ‘페스티벌 시월’ 기간 외국인 관광객의 교통 편의를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현재(왼쪽) 시 관광마이스국장과 송진우 우버 택시코리아 총괄.
부산시제공부산시는 ‘페스티벌 시월’ 기간 외국인 관광객의 교통.
부산낙동강정원 “큰손바닥정원” 작품공개 모집 포스터.
15분도시 생활지도 서비스 PC 화면.
[사진=부산시]부산시는 시민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공공·문화·체육 등 생활시설 정보를 지도 기반으로 시각화한 '15분 도시 생활지도 서비스'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생활반경 15분 이내.
지역교권보호위원회는 그동안 학부모, 법률 전문가, 경찰 공무원 등.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근의 달라진 외모가 화제가 되고 25.08.14
- 다음글어느 도시가 좋나요?” 지난달 25.08.13